HOME > 고객지원

자주 하는 질문


번호 18
제목
마이크가 인식되지 않을 경우 해결 방법
윈도우10에서

1. 시작버튼 -> 설정 - > 개인정보 -> 마이크에서 [앱에서 마이크에 액세스하도록 허용]이 [켬] 상태인지 확인
2. 그 하단의 [데스크톱 앱이 마이크에 액세스 하는 것을 허용]이 [켬] 상태인지 확인
3. 2번 항목의 목록에 [Google Chrome], [Microsoft Edge]가 있는지 확인

크롬에서
1. 우측 상단 [설정]을 틀릭
2. [개인정보 및 보안]에서 [사이트 설정] 클릭
3. [마이크]를 클릭하여 [액세스하기 전에 확인]을 [사용] 상태로
4. 허용 목록에 [https://www.cbtkorea.com:443] 이 있는지 확인

엣지에서
1. 우측 상단 [...] 선택 후 [설정]을 클릭
2. [쿠키 및 사이트 권한]을 클릭
3. [마이크]를 선택 후 액세스 전에 확인을 [사용] 상태인지 확인
4. 그 아래 목록에 [https://www.cbtkorea.com:443]이 있는지 확인

위 사항에 이상이 없다면 마이크는 정상 작동됩니다.
가능한 마이크를 최대한 가까이 대고 사용하시고 스피커 볼륨을 높여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목록 다음 이전
번호 제목
19 개인정보 유효기간 폐지에 따른 회원 정책 변경 안내
18 마이크가 인식되지 않을 경우 해결 방법
17 [변경] 1년간 로그인이 없으면 회원 삭제처리 됩니다.
16 단체회원 가입방법과 제공 서비스
15 iPad, 맥북에서 사운드가 재생되지 않는 경우
14 메시지 [시험정보구성을 위한 정보가 부족...] 조치
13 시험 기록 삭제 요청에 대한 처리 방침
12 구토익, CBT토플 문제 서비스에 대하여
11 Speaking 시험시 마이크 문제
10 비밀번호 / 아이디를 잊어버렸어요.
1   2  
cbtKorea

서울 서초구 논현로 87 B동 1503호 (주)씨비티코리아 | 대표이사:이상재 | 사업자등록번호:214-87-30123 | TEL(02)2058-0560 | FAX(02)2058-0535 | Copyright cbtKorea Inc. All Rights Reserved.